다이랙트로 이 글을 찍고 이유가.

자유게시판

제목다이랙트로 이 글을 찍고 이유가.2014-11-02 09:22
작성자user icon Level 10
http://yeshua-ahava.com/nalog/admin_counter.php?counter=yonadan&mode=9&day_start=&day_end=&sort=time_desc&word=221.145.183.115
 
http://yeshua-ahava.com/bd.php?board=yeshua&category=10&command=body&no=1136
 
다이랙트로 이 글을 찍고 이유가, 카스에 내 글을 보고, 이 글의 요 내용을 겨냥 한 것이라면, 당신 잘못 판단했다.
 
- 1136번 글 내용 -
"내가 무언가를 하지 않아서가 아니라.
내게 하게하시는 그 분의 능력은 뒤로 미뤄놓고 그것을 내 욕심과 의지로 하려하기 때문이다."
 
왜줄 아는가.?
하나님께서 내게 저 능력을 나타내기 시작하셨던 동기와 이유를 가을하늘(혜정씨)을 통해서 허락하셨기 때문이다.
저 일이 당신들이 흔히 말하기 좋아하는 일명 사명이라면, 그것은 내 의지나 욕심으로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.
아무런 하나님의 증거도 없이 '내가 이 일을 하겠다'고 한다 해서 그것이 사명인줄 아는가.?
목사 되고 싶다 해서 신학교를 나온들 하나님이 세우지도 않았는데 그가 하나님의 종이라 할 수 있는가.?
그거야말로 100% 자기 욕심과 자기 의지로 치우칠 가능성이 있다.
 
삼손의 그 힘이 어디서 나왔는가.? 하나님이 그에게 주신 긴머리카락이 원동력이었다.
가을하늘은 내게 이 일을 하도록 깨닫게 하신 원동력이며, 나의 머리카락이다.
내가 이 일을 끝까지 완성짓는 모습을 보고 싶다면, 나로 하여금 "평온하게 혜정씨만 사랑"하게 하라..
그것이 내가 이 일을 끝까지 할 수 힘이다..
내 일은, 예수안에서 사랑을 하고 있어야.. 가슴에 품고 있어야 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이다..
댓글
자동등록방지
(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)